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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3D MINI Project] 카메라 각도 플레이어 뒤에서 잡기유니티 2022. 11. 6. 01:37728x90
[3D MINI Project] 3D 미니 프로젝트 기획
하는중...
어쨌든 지금 상태는
예...산밖에 안보임
일단 플레이어 찾는 테그 쓸라고 테그 달아줌
그리고 카메라 스크립트 작성
이렇게 1인칭으로 보이게 되었다.
여기에 코드 좀 더 넣어주고
포지션과 로테이션을 바꿔줬다.
아 편안...
물론 지금 애가 회전하는게 마음에 안드는데
이건 나중에 포폴 프로젝트때 해보자.
카메라 풀코드
using System.Collections; 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 using UnityEngine; public class Camera_3D : MonoBehaviour { private Transform pp; // camera_position Vector3 cameraplus; // camera를 플레이어 뒤에 놓음 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 void Start() { pp = GameObject.FindGameObjectWithTag("Player").transform; cameraplus = transform.position - pp.position; } 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() { transform.position = pp.position + cameraplus; } 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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