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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3D MINI Project] 카메라 각도 플레이어 뒤에서 잡기
수다밀다_sudamilda
2022. 11. 6. 01:37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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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3D MINI Project] 3D 미니 프로젝트 기획
하는중...
어쨌든 지금 상태는
예...산밖에 안보임
일단 플레이어 찾는 테그 쓸라고 테그 달아줌
그리고 카메라 스크립트 작성
이렇게 1인칭으로 보이게 되었다.
여기에 코드 좀 더 넣어주고
포지션과 로테이션을 바꿔줬다.
아 편안...
물론 지금 애가 회전하는게 마음에 안드는데
이건 나중에 포폴 프로젝트때 해보자.
카메라 풀코드
using System.Collections;
using System.Collections.Generic;
using UnityEngine;
public class Camera_3D : MonoBehaviour
{
private Transform pp; // camera_position
Vector3 cameraplus; // camera를 플레이어 뒤에 놓음
// Start is called before the first frame update
void Start()
{
pp = GameObject.FindGameObjectWithTag("Player").transform;
cameraplus = transform.position - pp.position;
}
//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
void Update()
{
transform.position = pp.position + cameraplus;
}
}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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